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도그파파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어버이날 선물 입니다.

 

제가 뭐 소문난 효자는 아니지만..

 

저희 장모님이 요즘들어 어깨랑 허리가 자주 아프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주 찾아 뵙지는 못 하지만 집에가면

 

한번씩 어깨도 주물러 드리곤 하는데

 

항상 마음이 짠하죠...ㅠㅠ

 

건강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큰 마음 먹고 준비한 바디프랜드 입니다.

 

실제 구매시기는 3월 이지만 어버이날 선물로 너무 추천 합니다.

 

 

 

 

바디프랜드 파라오 [PHARAOH]

 

 

구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김해지점이 새롭게 오픈하면서

 

집에서 가까운 매장이 생겨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팬텀 모텔을 생각하고 방문을 하였는데...

 

직접 체험을 해보니깐..

 

파라오에 마음에 뺏겨 버렸어요ㅎㅎ

 

자동모드에 두가지 코스가 더 추가 되어 있고

 

안마 강도가 조절되기는 하지만 똑같은 코스로

 

두 모델에 체험 해봤을때

 

파라오가 휠씬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가격부터 먼저 말씀 드리면

 

저는 렌탈로 구매했습니다.

 

일시불 현금 구매보다 카드 할인 혜택으로 받는게 더 낳더라고요..

 

부담도 덜하고ㅎㅎ

 

38개월 월 89,500원에 선납금 150만원 줬습니다.

 

원래는 39개월인데 2018년 올해가 개띠해 라고

 

이벤트해서 개띠인 저는 행사 혜택으로

 

마지막달은 공짜고요 각

 

종 사은품 쉴러 에어프라이어 받았습니다.

 

아래에 저희가 받은 사은품입니다.

 

2018/04/06 - [생활 정보...] - 쉴러 에어프라이어 사용한 돈가스 도전기

 

 

배송은 3일 정도 걸렸네요..ㅎㅎ

 

배송 오기전에 필히 공간 확보해 둬야 합니다.

 

눕혔을 때(cm) 를 기준으로 175(길이) x 88(폭) x 88(높이)

 

 이정도의 공간이 확보되어야 합니다.

 

높이는 크게 상관없지만 다닐수 있는 통로로 고려해서

 

200(길이) x 95(폭)이 정도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생각보다 커서 약간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몸통, 팔, 다리부분 이렇게 나눠져서

 

 가져와서 집에서 조립해 줍니다.

 

중량도 140kg 이 넘어서

 

한번 자리 잡으면 옮기기 쉽지 않아요..

 

만약 이사를 가게 된다면 다시

 

바디프랜드에 요청해서 분해 헤체후에

 

이사후에 다시 조립

 

번거로움이 발생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파라오 안마 의자 자세히 보겠습니다.


기능


자동체형인식

 

안마 의자에 앉아서 자동모드를 실행하면

 

적외선 센서가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하여

 

우리 몸에 맞게 세팅을 해줍니다.

 

키 2M 이상도 사용하는데 무리 없다고 하더라고요

 

자동다리길이 조절

 

최대 20cm까지 움지이며 스트레칭 모드 실행시

 

 다리를 잡고 쭉쭉~~쫙쫙~~

 

당겨주고 밀어주고

 

이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능 입니다.

 

엄청 시원해요^^

 

저희가 처음에 구매하려고 했던 팬덤과는

 

두가지의 자동모드 기능이 추가 되어있습니다.

 

 

 

림프마사지모드 , 소화숙취해소모드

 

추가 되어있습니다.

 

장모님이 체기가 있을때 소화숙취해소모드로 사용 하니깐

 

괜찮아 지셨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제가 모든 기능을 전부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ㅠㅠ

 

위에 기능은 파라오 이상 모델에 있는 거라고 합니다.

 

구매하고 장모님이 잘 사용하시는거 같아서

 

아깝다는 생각은 없어요 조금 비싸긴해도

 

솔직히 잘 산거 같아요ㅎㅎ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ㅎㅎ

 

그리고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들 입니다.

 

 

마지막으로 안전에 대해서

 

유의사항이랑 올려 봅니다.

 

이걸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