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 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핸드폰으로 쓰는건데 생각보다 괜찮네요ㅎㅎ

오늘은 울산 현대중공업으로 1박2일 일정으로 출장을 왔습니다.

급하게 일정이 잡혀서 아무준비 없이 왔던거라서 1박을 할지 2박을 할지 아직  확정이 안됐지만..일단은 오늘은 여기서 하루밤을 보내게 되었습니다ㅜㅜ

오늘 업무를  마치고 동료들과 울산 동구 일산지 근처에 숙소를 잡고 저녁을 먹기위해 저녁 6시쯤 대왕암아구찜 맛집이라는 얘기를 듣고 왔습니다ㅎㅎ

위치는 일산 해수욕장 공중화장실 있는 지점에서 상기들이 있는 방향으로 11시방향으로 골목길로(골목이라기 보다는 차량이 한대정도 갈정도) 50m쯤 올라가면 왼쪽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대략 20대정도는 주차가능 할꺼 같습니다.

주소: 울산 동구 해수욕장4길8 (일산동959-2)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연중무휴)

핸드폰으로 작성해서 그런지 링크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 캡처로..ㅜㅜ

메뉴 및 가격정보

처음 들어갔을때 손님들도 많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간것도 아닌데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내실로 안내해주고 정갈하게 데이블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6명이서 활문어해물찜(대)  아구내장매운탕(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세명씩 두테이블을 했는데 음식도 반씩 반씩 두개로 나눠서 상을 차려 주셨습니다.ㅎㅎ

이모님들도 친절하시고 정말 맛나더군요.ㅎㅎ

저희 부장은 지금까지 먹은 해물찜 중에  역대급이라고 극찬을 하시더군요ㅎㅎ

제가 원래 맛집  이런 포스팅은 잘 안하는데..동료들도 전부 맛있다고 얘기해서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ㅎㅎ


문어가 진짜 큼직하니 한입먹었을때 정말 쫄깃하고 잘 삶아진..그리고 아구도 활어를 써서 그런지 싱싱한 맛이 느껴지더군요..ㅎㅎ

아삭한 콩나물과 매콤한 양념이 짜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좋았습니다ㅎㅎ

아~~서비스로 처음에 재첩국을 주시는데..한그릇 뚝딱 했습니다.ㅎㅎ청량고추를 넣어서 뒷맛이 깜끔하고 알싸하게 남은 끝맛이 일품이였네요ㅎㅎ

그리고 찜을 거의 다 먹다가 남은 양념에 라면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ㅎㅎ

동료들도 배불르게 잘 먹고 나왔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아구의 효능
아구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며 콜라겐이 풍부하여 성장발육, 혈액순환, 피부건강,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위와 장을 튼튼하게 하고 각종 성인병과 암을 예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독해소  작용을 하고 눈을 건강 하게하며 정력증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ㅎㅎ

저도 식당에 있는 내용을 발취 한거라서 검증은 안되지만 아구가 몸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이런 효능보다 맛있고 즐겁게 저녁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는게 더 효과가 있을꺼 같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