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도그파파 입니다.

오늘 포스팅내용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입니다.

솔직히 말씀 드리면 제가 LG제품만 거의 사용해서 다른거랑 비교는 안했어요ㅎㅎ

다이슨도 있고 요즘 뜨는 차이슨도 있는데 저는 고민 안하고 믿고쓰는 LG입니다.

원래 사용하는 청소기가 있는데 롤러부분이 부러지면서 몇일 빗자루로 청소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요...저희 밍이 털이 사방에 있어서ㅜㅜ

미니핀 단모 생각보다 털이 많이 빠져요ㅜㅜ


아빠가 청소기 사서 청소 열심히 할껭..맘껏 놀아라..ㅎㅎ

LG베스트샾으로 주말을 이용하여 갔습니다.


다른건 구경도 안 하고 코드제로로 직진했습니다.ㅎㅎ 부산 사상 지점입니다.여기에 제가 아는 명장님이 계신데 믿고 사는 LG에 한 몫 하신분 입니다.ㅎㅎ

상담하고 A950모델로 구매하였습니다.제일 좋고 고가인 A960모델은 카펫청소 있나 없나인데..카펫 사용하지 않고 950도 대충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베스트샵 제휴카드 신한카드로 결재했습니다.

포인트도25만점 사용하고 대략 68만원에 구매한거 같습니다.


집에 와서 바로 개봉합니다.개봉하면 바로 사용해봐요죠..ㅎㅎ

일단 충전을 좀 시켜놓고..기다립니다ㅎㅎ

먼저 사용한곳은 침대에 사용했어요..침구용으로 헤드 바꿔서 합니다..

깨끗해져라..깨끗해져라..ㅎㅎ

얼마 안했는데 먼지가 이 만큼..사진을 잘 못 찍어서 그런데..먼지통에도 엄청나요ㅜㅜ

깜짝놀랐죠..ㅜㅜ우리가 여기서 자고 있었어ㅜㅜ

첫 사용은 일단 만족합니다..역시 엘지네요ㅎㅎ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디자인쪽인데ㅜㅜ

저 부분..손이 큰 사람에 맞춘건지..저도 남자인데..은근 걸리적 거리고 계속 사용하면 손가락이 아파요ㅜㅜ

차라리 없는게 편할꺼 같아요..ㅎㅎ

그리고 몇가지 성능 올려 볼께요..

청소기의 심장 이자 핵심인 모터..

스마트 인버터 모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2중 싸이클론의 강력한 2중 회오리로 철저하게 먼지를 분리시켜 자사 핸디스틱 제품 중 최고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10년 이상의 개발을 통해 완성된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은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합니다.

오래도록 강력한 흡입력
2중 터보 싸이클론

2중 터보 싸이클론은 먼지가 유입되는 순간, 강력한 회오리를 생성하여 공기와 먼지를 99.3 %까지 분리합니다. 제품 내에 먼지가 쌓이지 않아 오래도록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합니다.

제가 첫 사용한 침구먼지 제거기 입니다.

강력한 흡입력과 분당 4,000번의 두드림으로 침구 먼지를 제거 합니다.

흡입구를 직접 구동시키는 모터가 분당 약 960번 빠르게 회전하여 유선 일반 청소기 동급 청소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