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입니다.

제가 처음 사용했던 식품건조기는 리큅 LD-9013 모델인데 약2년전에 구매하였던 제품입니다.ㅎㅎ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일이죠..ㅎㅎ

그래서 처음 구매 했던 사진이 없네요ㅜㅜ

제품은 생각보다 커요..ㅎㅎ

건조 용량도 8단으로 크죠..상세 사양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ㅎㅎ

처음에 구매 목적과 사용은 고구마말랭이..ㅎ
각종 말랭이를 만들려고 했죠..ㅎㅎ

그리서 구매하고 몇번은 사용했습니다.
고구마, 감, 사과, 귤 등등 안 해본게 없죠.ㅎㅎ

그리고 파, 마늘, 버섯, 당근, 호박 채소도 많이 했었어요..ㅎㅎ

그중에 파는 매운냄새가 어찌나 강하던지..ㅜㅜ 집안에 파냄새 가득해서 눈맵고 엄청 그랬죠..ㅎㅎ

옛날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

아..건조기로 했던 것 중에 젤 좋았던건 육포였습니다..진짜 맛 있었죠..ㅎㅎ

하지만...지금은 우리 댕댕이 딸들의 수제간식용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큅 식품건조기 애견 수제 간식만들기
위에 내용은 저번에 포스팅했던 내용인데요..집에 반려견을 키운다면 수제간식에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ㅎㅎ

식품건조기로 오리목뼈,오리날개,두부,황태,등뼈등등 댕댕이 간식도 다양하게 해봤네요..ㅎㅎ

수제간식에 애들이 맛들이면 일반 펫마켓 같은곳에서 파는 간식은..아웃오브안중 됩니당ㅎㅎㅎ

맘이 전부 고생해서 만들어 주었죠ㅜㅜ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품에대해서 알아보죠..ㅎㅎ

제품의 특징

1.자연건조방식
대류순환방식 히팅 시스템을 사용해서 트레이  전체 골고루 열이 전달 되어 윗층과 아래층의 차이가 없습니다.

2.온도조절센서
과학적인 설계 시스템으로 설정온도를 1초에 60번 체크를 한다고 합니다.그냥 계속 온도 체크를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ㅎㅎ

그래서 설정온도를 맞춰 놓으면 일정하게 유지되어 진다고 합니다.

3.외부유해공기차단
제품 아래쪽 에어필터가 있습니다.아무래도 저희가 직접먹는 음식을 건조시키는 거니깐 안 좋은공기나 먼지 같은 이물질 유입을 방지해 줍니다.

교체주기는 매일 10시간씩 사용하는 기준으로 3개월 이라고 하니깐 사용자 환경에 따라서 해주시면 될꺼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