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 입니다.

오늘은 소개드릴 서큘레이터는 에비에어 R8 제품입니다.

솔직히  R8 모델은 최신모델은 아닙니다. 저도 2년 전에 구입한거 같습니다.ㅎㅎㅎ

처음에는 여름철 캠핑을 목적으로 구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잘 사용했고 캠핑안가는 날에 집에서도 사용하고 좋은 아이템 입니다. 선풍기 하고는 차원이 다르고요.
바람도 생각보다 멀리까지 갑니다.ㅎㅎ

그럼 상세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항공기 제트엔진의 원리를 응용하여 개발한 가정용 제품으로 공기의 직진성을 극대화하여 공기의 힘만으로 실내공기를 순환시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공기순환기 입니다.

제품의 특징
1. Z블레이드 부드러운 바람
3개의 날개로 구성된 Z블레이드는 바람을 입체적으로 분활하여 부드러운 바람을 생성합니다.

2. R모터  강력한 바람
자체개발한 R모터는 공기를 최대 18M까지  보내며 장시간 사용해도 발열이 적습니다.

3. 상.하 5단계 각도조절
5단계 상.하 수동조절을 통해 원하는 각도를90°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좌.우 자동그라운드 스윙
좌.우자동그라운드 스윙은 바닥축이 최대60°까지 자동 회전이 되어 바람을 구석구석  고르게 보내줍니다.

5. 분실걱정없는 빌트인리모컨
본체에 수납공간을 확보하여 분실방지 및 보관이 용이하며 최대7M 거리에서도 모든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예약설정 멀티타이머 기능
최대7시간 설정이 가능한 멀티타이머 기능을 장착하여 외출 및 취침시 예약설정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사양

색상은 화이트,블랙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화이트로 구매했다가 깜짝놀란 놀라운 효과와 성능에 블랙으로 추가 구매 또 하였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선풍기를 이제 꺼낼꺼 같은데요. 서큘레이터로 바꿔 보세요.ㅎㅎ

그리고 에어컨과 같이 사용하면 효과 두배에 에어컨 전기도 절약되는거 아시죠?ㅎㅎ

마지막으로 또 하나 맘에 드는 부분..ㅎㅎ

케이스가방 입니다. 안쪽에 쿠션이 있어서 어느정도의 충격은 막아주고 딱 맞는 사이즈에 지퍼가 제품을 꺼내기 쉽게 되어있어 맘에 들어요ㅎㅎ

올해 여름도 부탁해..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