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지압 슬리퍼 입니다.

그리고 오래전에 아는형님에 아이린편에서 나왔던 지압 슬리퍼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때 나왔던 제품은 아닙니다ㅎㅎ

대박인건..이걸 신고 줄넘기를 하더군요..무통 아이린 인가 봅니다.

실제로 보면 어마무시 합니다.저걸 어떻게 신고 다니지??이런 생각이 드실겁니다.

그리고 지금 신고다니는 국민슬리퍼 삼선..ㅎㅎ 모두 아시죠..가격대비 가성비갑이죠..ㅎㅎ
 

그럼..서론은 이만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자세한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마블(Mabble)슈즈

미츠바에서 나온 이제품은 마블 이라는 이름로 영화와 혼돈하지 말라고 영어로 이름을 적었습니다.ㅎㅎ

mabble(자갈) 입니다..말그대로 자갈 신발ㅎ

천연조약돌과 초강력 자석의 조화로 균등하게 나열하여 발바닥 전체를 균일하게 지압하여 발의 피로를 손쉽게 풀어 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발지압 효과

제2의심장이라고 불리는 발은 신체의 축소판이며 50여개의 반사구와 7000여개의  반사혈이 분포되어 그 부위에 자극을 주어 몸 전체의 세포운동을 활발하게 하며 문제가 있는 부위를 좋아지게 하거나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를 신는것 만으로도 자갈밭을 걷는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집중해 주세요..ㅎㅎ


마블슈즈 특징과 장점

장인들의 손끝으로 만들어낸 100% 수제슬리퍼입니다. 혈자리에 딱 맞는 천연 조약돌과 초강력 자석이 피로를 풀어줍니다.

또한 찍찍이 형태의 발등부분은 자신의 발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사이즈가 프리 라는것입니다. 발의 크기에 안 맞으면 혈자리에 정확한 자극은 불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펙상에는 290mm 이니깐 발크기가 270~280정도의 분들은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마블슈즈 지압슬리퍼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