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도그파파입니다.

 

오늘은 코시 블루투스 마이크 입니다.

 

COSY

 

부산 금정구 도시첨단산업단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부산기업 입니다.

 

우리지역의 기업이네요..ㅎㅎ

 

cosy 영어로 편안한 안락한 이런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이름이 좋으네요..ㅎㅎ

 

컴퓨터용품 및 악세사리,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마이크, 키보드, 인터넷공유기 등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네요.

 

그리고 회사 홈페이지에 A/S 관련 처리 방법들도 있으니깐 참고 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그럼 코시 블루투스 마이크에 대한 상세 리뷰 들어갑니다.

 

 

 

일단 외형적인 디자인 모습은 그냥 그럭저럭 다른회사의 제품과 엄청 크게 다르거나 톡특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느낌입니다.

 

지금은 어느 회사 제품이 원조 인지 알 수 없을만큼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각설하고 나머지 부분은 대부분 만족 스럽습니다.

 

멋있게 노래는 못 하지만 에코도 나름 나오고 노래방앱과 연결해서 언제 어디서나 노래방 느낌을 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 자체에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  음악도 블루투스 사용해서 들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약간의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버튼이나 조작이 너무 아날로그적인 느낌....DISPLAY 가 LED 창 같은거로 되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제품단가가 좀 오르긴하겠지만...그냥 사용자 입장에서 그런 생각입니다.

 

그리고 충전시간...3시간 충전에 최대 6시간 사용...충전시간이 다소 길긴 하지만 매일 사용하는건 아니니깐 괜찮은거 같습니다.

 

구매하고 아직 야외에서 사용한 적은 없지만 야외에서의 사용도 무리 없을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재미를 위한 제품들은 항상 인기가 있을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경기를 타는것도 아니고 사람의 심리가 그러한거 같다.

 

다람쥐 체바퀴 돌아가는 인생살이에 잠시 웃을 수 있는 기분전환은 언제나 옳다.

 

스트레스 날려 버릴 노래한곡 선정해서 이제 맘껏 소리 치고 노래한번 해보자..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