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거제 대우조선해양 근처의 맛집 소개드릴려고 합니다..ㅎㅎ

A/S출장건으로 대우조선해양을 가끔 방문하는데 항상 뭐 먹을지 고민 하게 되는데요..아마 한두곳씩의 맛집은 알고 계실껍니다.

저도 그중에 한곳을 소개 드릴까합니다.ㅎㅎ

울엄마 양평해장국

먼저 위치는 대우 오션플라자 근처에  있습니다. 옥포매립지 먹자골목 초입에 있습니다.

저는 아침 겸 점심으로 오전 10시쯤 방문 하였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분위기도 깔끔한게 괜찮았습니다.

주문을 해 봅니다.

내장탕 하나, 얼큰소머리 세개 이렇게 했습니다.

기본반찬은 깍두기, 배추겉절이, 양파, 고추이렇게 나옵니다..추가는 셀프입니당ㅎㅎ

기본반찬은 보통입니다..보통집 하고 비슷해요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얼큰 소머리가 나왔습니다.

밥도 스텐솥밥으로 각자하나씩 줍니다.

밥을덜고 물을 넣어서 누룽지 만들어 놓습니다.구수하죠ㅎㅎ

아~그릇이 뜨거우니깐 만지지 마세요.

맛있게 먹는방법

1. 간장을 따른다.
2. 와사비를 한스푼 넣는다.
3.들깨가루를 1~2스푼 넣는다.
4.고추기름 2~3방울 첨가한다.
5.골고루 썩어서 찍어 먹는다.

그동안 충청도와 경북에서 맛집으로 사랑받던 울엄마양평해장국이 경상남도에 처음으로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http://m.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Map?id=1514916773

위에 인터넷 주소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날 제가 팔꿈치뼈 부러진 날이죠..시간을 이때로 다시 돌리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ㅜㅜ

이상으로 오늘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