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도그파파입니다.

 

이번의 포스팅 내용은 자코모 쇼파 입니다.

 

저는 자코모라는 (JAKOMO) 브랜드 처음 사촌 형님집에서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형님이 이사하고 집들이 구경하러 갔는데...거실에 떡하니 멋진 쇼파를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원하던 그런 모델이였습니다.

 

쇼파에서는 딩굴딩굴 해야된다는 생각이 있어서...ㅎㅎ

 

오~~쇼파도 샀냐고 하고 앉아 보자 마자 너무 편한 느낌이였습니다.

 

천연가죽이고 앉을수 있는 폭이 넓어서 일단 좋았습니다.

 

눕기도 편하고 딱 제 스타일 이였습니다. 

 

그래서 나도 결혼하면 이거 해야지 생각하고 있었고 새집에 이사하면서 저도 하나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양산에 있는 매장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이와 사는거 가서 직접 다른것도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쇼파만 보러 매장에 갔습니다.

 

3층까지 매장이 단독으로 있고 제품 종류도 많고 저렴하게 전시제품도 팔고 있었습니다.

 

여러 쇼파에 앉아보면서 느낌을 체크하던중 역시 저는 자코모 버블리와 자코모 에비뉴엘이 결승에 만났습니다.ㅎㅎ

 

결국 와이프의 의견이 더 많이 들어간 버블리로 현명하게 결정 되었습니다.

 

와이프 말 잘 듣는 1인 입니다.ㅎㅎㅎ

 

3.5인용 쇼파와 4인용 소파와 가격차이가 10만원 이라서 그냥 쓰는거 큰거 하자고 4인용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버블리도 버블리2 가 있는데 등받이이 움직이고 안 움직이고 차이라고 합니다.

 

아...그리고 가스 백지영 쇼파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자코모 소파 제품의 특징

 

 

 

 




화이바란?

 

우리말로 초극세사 즉 매우 가는 섬유를 말합니다. 솜의 종류이기도 합니다.

 

머리카락 굵기의 1/100, 면의 1/30 정도의 일반 원사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도로 가늘고 섬세한 초극세 섬유이며 합성섬유의 최첨단 제조기술로 평가받고 있는 단사섬도 1denier 미만의 초극세사 또는 초극세사 제품만을 Microfiber라고 표현합니다.

 

또한 초극세사 자체의 모세관 현상으로 흡수력이 뛰어나며 이러한 뛰어난 성능은 가공에 의한 것이 아니라 원사 자체의 특징이기 때문에 영구적입니다.

 

이와 같이 수분흡수력, 세탁력, 터치감이 우수하며 다량의 공기층을 형성하여 보온성 또한 거위털보다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미래소재입니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이 섬유를 언급할 때 Incredible 혹은 Amazing이라는 단어를 꼭 사용합니다.

 

이처럼 Microfiber는 놀랄만한 흡수력과 배수력으로 당신의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줄 것이며 우리의 생활, 일, 놀이문화를 바꿔줄 21세기형 차세대 섬유입니다.


 

일반섬유의 경우 스무가닥 이하의 원사로 구성되어 있지만 분할을 통하여 얻어진 초극세사는 육안으로 보이는 실 한가닥이 실제로는 700가닥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생활주변에 기생하며 각종 알레르기와 피부염, 천식 등을 유발시키는 집먼지 진드기의 경우 그 크기가 0.1~0.2mm정도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생물입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욱 미세하게 직조된 Microfiber에서는 거의 서식이 불가능합니다.

 

Microfiber의 미생물 생존률은 5.7%에 불과하며 집먼지 진드기보다 가늘어 진드기가 원단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또한 실제적으로 Microfiber는 합성섬유이기 때문에 진드기의 생존률은 극히 희박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같은 특징때문에 Microfiber는 피부에 직접닿는 용도에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소재이며 박테리아, 곰팡이균 등의 세균을 억제하는 향균성 소재로 알려져 있어 습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향균 능력이 뛰어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Size

 

 

 

주의사항 : 버블리 기능성소파는 부피가 큰 소파이므로 11인승 이상 엘리베이터로만 운반 가능하며 11인승 이하 엘리베이터는 사다리차(고객부담)를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