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도그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순토 입니다.

 

순토9 (Suunto 9)

 

핀란드의 손목시계 브랜드입니다.

 

핀란드의 전문산악인이자 발명가인 토마스 볼로넨이 1936년에 액체로 채워진 나침반을 제조한 것이 시초가 되었습니다.

 

1990년대부터 육상, 산악, 다이빙 등에 특화된 기능성 스포츠 시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순토9은 스마트 시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스포츠 시계에서 최고의 성능을 요구하는 운동 선수에 맞게 제작된 멀티스포츠 GPS 시계입니다.

 

저희도 트레킹과 등산을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의 특징

 

1.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고 만들어졌습니다.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 실제로 수천 시간 동안 테스트를 거쳤으므로, 모든 모험에서 자신있게 지켜 볼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검사 실험실에서, 낙하, 동결/해동, 습도 및 담금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와 물리력에 재료와 빌드를 노출하였고 이후에는 트레이닝과 일상적인 생활에서 수 개월 동안 시계를 사용했었던 저희의 숙련된 현장 검사자와 운동 선수들에 의해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2. 스마트 리마인더 기능을 갖춘 지능형 배터리 기술

 

세 가지 미리 정의된 배터리 모드(Performance, Endurance 및 Ultra)는 GPS 추적을 켠 상태에서 25시간부터 최대 120시간의 기록 시간을 제공합니다.

 

기록을 시작하면 현재 모드에 남아 있는 배터리가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충분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다른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활동 기록을 기반으로 미리 알림을 사용하여 다음 사용시 충분히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운동하는 동안 배터리가 부족해지고 있음을 알아차리는 경우 자동으로 다른 배터리 모드로의 변경을 제안합니다.

 

3. 견고한 바디

 

스테인레스 스틸 테두리와  버튼,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및 견고한 케이스에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튼튼한 실리콘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4. 기능

 

스포츠 전문지식에 충실한 8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가 탑재되어 있고 Valencell Inc.에서 편리한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계는 운동선수와 아웃도어 모험을 위해 전체 GPS 경로 탐색, 일출/일몰 시간, 폭풍우 알람 및 다양한 기타 우수한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를 연결 하여 전화 알림, 메시지 및 알림을 시계로 전달받을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인 스마트 워치의 기능 들이죠.


 


 

 

 

 

 

 

 

 

 

의사항


- USB 케이블을 심장 박동 조율기와 같은 의료 장비는 물론 키 카드, 신용카드 및 유사한 품목에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USB 케이블 장치 커넥터에는 의료 또는 기타 전자 장치 및 자기로 저장된 데이터가 포함된 품목의 작동과 간섭을 일으킬 수 있는 강한 자석이 들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