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 입니다.

오늘은  에코세이브에서 판매하는 펫밀크에 대하여 소개드리겠습니다.ㅎㅎ

프로젝트 닥터케이 펫밀크 베이비


시간은 거슬러 4월28일 부산벡스코에서 진행된 케이펫페어에 다녀왔었습니다.


펫페어에 관한 내용도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우연하게 동물병원에 갔다가 밍이맘이 무료초청장을 얻어왔다고 주말에 다녀오겠 되었습니다.

목줄을 착용하면 애들도 같이갈 수 있다고 해서 저희 가족 전부 총 출동 하였습니다.

사람반 강아지반 많은 분들이 강아지들이랑 같이 오셨더라고요ㅎㅎ

큰 대형견도 보고 우리 미니핀의 조상님  같은 도베르만도 만나고 제가 좋아 하는 리트리버도 보고 좋은 경험 이였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이벤트도 많이 하고 애들간식도 한보따리 챙겨오고 볼거리도 많더라고요.ㅎㅎ

근데 저희는 1시쯤에 들어가서 많이 보지는 못 했어요ㅜㅜ

아래있는것들이 펫페어에서 받아 온 꽁짜 샘플들 입니다.ㅎㅎ

조금 더 많았는데 애들 주고 이제 남은건 이것 밖에 없네요..ㅜㅜ

아~~샘플은  그냥 주지 않아요ㅜㅜ
일단 각업체의 부스에서 이벤트 시간에 줄을 서야 하고요..상담을 받거나 카톡스토리 소식받기를 하거나 친구맺기를 해서 직원들에게 보여 줘야 합니다.ㅎㅎ

그래도 애들 위해서 저런 수고는 힘들지 않아요..ㅎㅎ

그리고 오늘 포스팅할려고 했던..저희 밍이가 가장 좋아하던 펫밀크를 소개드릴께요ㅎㅎ


색깔은 저희가 먹는 일반 우유색깔이 아닙니다. 두유같은 약간 그런 느낌입니다.

저렇게 한팩을 줬는데 쉬지도 않고 원샷을 했습니다. 다먹고 그릇까지 깨끗하게 설거지 해줬습니다..ㅎㅎ

기호성갑입니다.ㅎㅎ

생후 2일부터 6개월 이전 강아지들의 사료로 사용 합니다.개린이들을 위한것 같아요ㅎㅎ
 
근데 우리 밍이는8개월이 넘었고 그냥 간식으로 줬어요ㅎㅎ
 
건국유업에서 판매를 하고 건국대 수의과학연구소와 기술제휴가 되어 있어 믿을만 합니다.

그리고 초유성분이 들어 있어 면연력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깐..어린강아지들에게 굉장히 좋을꺼 같아요ㅎㅎ

자세한 성분은 위에 참고해주세요ㅎㅎ

주의사항
유통기한은 제조일로 부터 약7개월 정도 되는것 같고요..제조일자를 따로적지않고 유통기한에 7개월전 이라고 적혀있어서 유추해 본겁니다ㅎㅎ

저희가 받아온 샘플은 5월8일까지 벡스코에서 받아온날 부터해서 대략 10일정도 밖에 안되더라고요..

판매되는 제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우유니깐 그렇게 많이 사서 급여하지말고 일주일 단위로 사서 급여해주시는게 좋을꺼 같기도 합니다ㅎㅎ

그리고 따로 냉장고에 보관은 안해도 되지만 직사광선이 안드는 서늘한곳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생후2일부터 급여할 수 있으니깐 애기들 분유대신도 좋을꺼 같고요..이제 태어난 애기들 한테도 젖병에 넣어서 줘도 괜찮을꺼 같습니다.ㅎㅎ

그럼 오늘은 이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강아지들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소개드릴께요..ㅎㅎ

얼마전에 저희 밍이가 포도 한알을 먹었는데..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