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도그파파 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 있는 애견카페에 대한 소개입니다.

오랜만에 저희 밍이 사진도 올려 봅니다.(오른쪽 두번째)

미니핀들의 모임 이라서 단체샷 한번 찍었습니다. 귀여운 미니핀 친구들 입니다.ㅎ

이번 모임은 한 친구의 생일로 겸사겸사 약속을 잡고 모이게 되었습니다.

놀러오시개

강서구에 있는 또 다른 유명한 애견카페 포레스트3002가 있죠?ㅎㅎ

여기도 좋으나 놀러오시개는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운동장이 엄청 커서 저는 여기가 좋은거 같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밍이친구의  생일상을 차리고 저희애들도 한장씩 찍었습니다.

 
생일상에 있는 케익이며 파이며 과자들도 모두애들이 먹을수 있도록 만들어 졌고 애견 수제간식파는곳에 주문해서 받은것 이라고 합니다.ㅎㅎ

덕분에 애들이 엄청 포식했어요..ㅎㅎ

다음에 또 같이 모여서 보자ㅎㅎ


그리고 여기는 12키로가 넘는 대형견들의 출입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겁쟁이 미니핀들이 무서워 하지도 않고 300평이나 되는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놀수있습니다.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놀다가 온거 같습니다.

신나게 잘 놀고 와서는 완전 피곤한지 뻣어버렸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