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멍멍이...

강아지 생리대 요요쉬 사용기

도그파파 2018. 4. 11. 14:57

안녕하십니까??

 

도그파파 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은 강아지 생리대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희집 첫째 미니핀 밍이가 첫 꽃도장을 찍었습니다.

 

강아지 생리 이것만 알면 된다.

 

전에 했던 블로그 내용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저희 밍이는 생후 8~9개월쯤에 첫 생리를 했습니다.

 

생리주기는 보통 2~3주 정도 합니다.

 

보름 정도라고 보시면 되요..

 

길게도 하지요??ㅠㅠ

 

이기간은 예민하고 밥도 잘 안 먹고ㅠㅠ

 

돌아다니길 좋아하는 우리 밍이는

 

온 사방을 잘 돌아 다닙니다.

 

침대위, 쇼파위, 이불속 안 들어가는 곳이 없어서..ㅎㅎ

 

어쩔수 없이...ㅠㅠ

 

와이프가 폭풍검색을 해서 알아봤어요

 

요요쉬 기저귀
 
강아지용 기저귀 입니다.

 

남아용 하고 여아용이 있습니다.

 

우리밍이는 공주님이 이니깐...ㅎㅎ

 

여아용 선택 

 

처음에 로켓트처럼(??) 배송해 주는곳에서 구매했습니다.

 

다음날 바로 보내주니깐..ㅎㅎㅎ

 

3박스 주문 - 10개씩 들어 있어요

 

이정도면 충분히 사용 하겠다고 생각 했죠..ㅎㅎ

 

한박스에 10,420원

 

다른곳에는 더 싸게 파는곳도 있어요..

 

저희는 급하게 주문한다고 그랬지만..

 

다른 사이트가 더 저렴했습니다.

 

어떤분들은 신생아용으로 아기들이

 

사용하는 것을 사서 해주던데.

 

가격면에서는 그게 더 저렴할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강아지들이 하기에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는....ㅎㅎ

 

처음 하루 이틀은 불편한지 자꾸 벚어 던지고 다녀서

 

적응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그래도 물고 뜯고 그런지 않았어요..ㅎㅎ

 

그리고 최첨단 기능 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쉬를 하면 알수 있도록 줄무늬의 색깔이 변해요..ㅎㅎ

 

교체 시기를 알 수 있어 위생적 입니다.

 

 

그리고 체형을 고려하여 디자인한 꼬리 구멍이 있어서

 

기저귀를 해도 응가 할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옆으로 새지 않게 사이드 게더와 주름이

 

이중으로 되어서 좋더라고요.

 

또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신축밴드로 되어 있어서

 

복부에 압력을 주지 않아요.

 

 

착용샷을 찍어 놓은게 없어져서..

 

사진이 없네요..ㅠㅠ

 

마지막으로 기저귀니깐 뭐가 들어가 있는지 봐야겠죠??ㅎㅎ

 

안감(부직포), 방수막(폴리이틸렌수지), 밸크로 테잎,

 

흡수층(천연분쇄펄프, SAP고분자흡수제, 펄프티슈, 탈취제)

 

 

 

성분에 대한 생각은 주관적일수 있어서 따로 얘기는 안드리지만

 

저희는 둘째때 오가닉 생리대로 으로 바꿀려고 생각합니다.

 

밍이야 이제 어른이 된거 축하한다^^

 

기저귀도 많이 사용하지만 무엇보다

 

무엇을 사용하든 자주 갈아줘서

 

 청결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기저귀의 경우 오래 착용하면

 

습진, 염증성 피부질환 등 유발할 가능성이 있으니

 

자주 교체해주세요

 

생식기에 닿는 부분이 청결하지 않으면 오히려 안 좋습니다.

 

그럼 여기서 포스팅 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