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도그파파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테크노젤 베개 입니다.


맞습니다..오늘도 홈쇼핑에 소개된 그거 맞습니다. 


최유라쇼 베개 그거 입니다. 


항상 그렇지만...홈쇼핑 사람을 홀리는 재주가 있습니다. 


보고 있으면 굉장히 대단하고 획기적이고 저런 대단한 제품이 있나??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또 최유라 아줌니 한테 당했습니다.


무슨 방송을 너무 잘 하십니다. 




저는 4년넘게 홈쇼핑에서 론칭되고 있는 장수 상품이고 그동안의 3만명이 선택하였다는 그 대목에서 채널을 돌리다가 멈췄습니다. 


그리고 9시 뉴스에서 가누다베개에서 라돈검출 자발적 리콜하고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접하기도 했습니다. 


가누다도 유명한 베개인데 사고 싶었던 베개인데 가격때문에 망설이던 제품인데...안 사길 잘 했습니다.


이렇게 베개에 신경을 이유는 저 역시 거북목 입니다.


항상 컴퓨터를 하다보니깐 바른자세를 유지한다고 해도 일하다보면 계속 그 자세를 유지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도 업무가 끝나면 목과 어깨의 만성 피로가 떠나질 않습니다.


잠을 자도 개운하지 않고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코도 골아서 숙면을 못 취하고....


하여튼 잠이 보약이라고 하는데..숙면을 언제 했는지 기억도 안 납니다. 

  

일단 테크노젤 베개를 알아보면 폼의 성분은 모두 폴리우레탄 100% 입니다. 


젤 또한 폴리우레탄 100% 입니다. 


저희가 흔희 알고 있는 메모리폼의 종류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테크노젤 ( Technogel ) 은 회사의 이름입니다. 




이탈리아와 독일에서 1 차 제조 작업을 수행하고 피츠버그에 미국에 관리 본부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 입니다 . 


2010 년에 설립 된 Technogel의 미국 지사는 Technogel Sleeping 제품의 개발 및 판매는 물론 Technogel 브랜드의 품질과 명성으로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새로운 혁신 기술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바이엘 머티리얼 사이언스 가 처음 개발하고 특허를 받았으며 현재는 테크노겔 사가 독점적으로 라이센스 한 Technogel은 가소제 오일이없는 폴리 우레탄 젤입니다.  무취, 비 독성, 생체 적합  소재 입니다.


Technogel은 유체의 적응성과 3D 변형을 솔리드의 안정성과 결합하여 편안하고지지적인 쿠션을 제공합니다. 


냉각 효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재료의 높은 전도성은 열 조절을 제공하여 신선하고 시원한 느낌을주고 과열을 피할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 및 디자인 개선 끝에 Technogel은 2008 년 Technogel Sleeping 브랜드의 젤 매트리스 및 베개로 소비자 제품의 첫 번째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Technogel Sleeping 컬렉션은 50 개국 이상의 다양한 라이선스 보유 업체 및 소매 업체를 통해 판매됩니다. 




제품 특징


1. 압력을 완화합니다.


테크노젤 베개는 목과 어깨 부위 통증 완화에 적합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 무게의 하중 대부분을 경추가 부담하는 일반 베개와 달리, 테크노젤 베개는 메모리폼과 비스코폼을 베이스로 제작하여 사용자의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줍니다.



2. 쾌적한 수면을 보장합니다.


테크노젤 베개는 테크노젤의 뛰어난 열전도성을 통해, 체열을 넓고 고르게 분산하여 피부 온도를 낮추고 기분좋은 청량감을 선사합니다. 


피부 온도가 내려가면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수면의 질을 높여줍니다. 


또한 테크노젤 특유의 타워형 구조는 공기 터널을 형성하여 통풍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땀의 배출을 줄여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합니다.



3.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테크노젤은 얇은 보호막이 손상되더라도 흘러내리거나 굳지 않으며, 오랜기간 동안 탄력과 테크노젤만의 특성을 유지합니다. 


실험 결과 테크노젤은 300,000회의 압력 변화에도 기능에 영향을 받고나 구조적 변형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테크노젤 베개는 수 년 동안 사용하더라도 처음처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4.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순간적인 차가움을 느끼게 하는 일반적인 젤은 점탄성 가루에 청색 염료를 넣은 것이 대부분이며,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가소제를 사용하므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