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도그파파입니다!!

오늘은 이제 팔꿈치 골절 9일차 상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하지만 현재 수술 이후로는 6일차 입니다.

넘어지면 다친게 멍이 겨드랑이랑 어깨쪽으로 이렇게 되어 있더라고..이렇게 된건 수술하고 나서 알았네요..ㅜㅜ

수술후 사진입니다...생각보다 많이 절개 되었어요...흉터도 남겠네요ㅜㅜ

서부산**병원에서 수술은 잘 되었다고 합니다.신경이나 인대 이런 중요 부분은 다행히 괜찮았고 뼈에 핀을 몇개 박았습니다.
핀은 1년후에 제거  하고 수술3주 이후 부터 재활 들어가게 된다고 얘기 합니다.
재활이 이제 문제네요..ㅜㅜ

지금은 반깁스만 하고 있고 매일 드레싱 열심히 하고 수액에 소염제 맞고 있어요.

스킨스테플러는 수술2주후에 제거된다고 합니다.일단 가만히 있을때에 통증은 없습니다.이부분이 제일 좋네요ㅎㅎ

수술후 이틀간 통증이 심했는데 이제는 팔을 들고 해도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이제 혼자 샤워도 하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시간이 해결해 줄꺼 같습니다. 병원 생활도 적응이 되어가고 다친것에 대한 자책과 멘탈도 이제 좋아지고 있습니다.

마음 편하게 먹고 회복에 집중해서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가는것만 생각합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보내는 시간이 아까워 인강도  듣고 책도 보고 그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같은 병실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랑 친해져서 먹을것도 나눠먹고 서로 도와주기도 하고 좋은분들 만난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은 스템플러 제거하고 올리겠습니다.

완치되는날 까지 계속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댓글